불스원, 여성 운전자 위한 ‘가을여행 안전운전 캠페인’ 전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오는 18일과 19일 주말 양일간 덕평 자연 휴게소에서 ‘여성 운전자 대상 가을여행 안전운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동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자동차 관리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불스원의 ‘러브마이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막바지 가을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 운전자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불스원은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별도 쉼터를 운영하고, 장거리 운전 시 지켜야 할 안전운전 10대 수칙인 ‘운행 전 차량 점검’, ‘운전 중 핸드폰 사용 금지’, ‘적절한 환기와 주기적 스트레칭’ 등 간단하지만 필수로 지켜야 할 항목들을 안내한다.

쉼터에는 안전운전 캠페인 동참에 대한 서약을 받는 자리가 함께 마련돼 있으며, 자동차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거나 자동차 관리가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는 여성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셀프 점검을 위한 자동차 및 엔진 관리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불스원샷 주입구 찾기 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 시에는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 스탠다드’ 제품의 50%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자동차 유리 뿐 아니라 가정 욕실 거울에도 사용 가능한 레인OK 김서림방지 폼, 자동차 실내 및 가전제품, 주방기기의 찌든 때와 먼지를 닦아주는 퍼스트클래스 다용도크리너, 차량 선바이저에 꽂아 간편하게 사용하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 등 선물도 증정한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불스원은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 관리의 필요성과 즐거움을 알리고자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왔으며, 최근 늘고 있는 여성 운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여성 운전자들이 차량 관리를 직접 경험해 보고, 보다 안전한 운행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