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2018 전속 레이싱 모델 정주미·한지오·임솔아·남소라 선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2018 시즌에 함께할 전속 레이싱 모델로 정주미, 한지오, 임솔아, 남소라 4명을 선정했다.

2018 시즌 새롭게 선정된 한국타이어 전속 레이싱 모델은 모터스포츠 대회와 같이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현장에서 브랜드와 모터스포츠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에정이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특별 제작하는 등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높이 5.5m, 너비 2.5m, 길이 13m에 달하는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2개의 미팅룸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한국타이어 후원 팀들의 전략 회의 및 휴식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올해 새롭게 합류한 남소라 씨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도 위상을 높여가고 있는 한국타이어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모터스포츠 현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한국타이어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DTM, F3, 슈퍼카 챌린지, 24시 시리즈 등 다양한 대회를 후원하며 모터스포츠의 발전을 이끄는 중이다.

사진제공 = 한국타이어

2018 시즌 한국타이어 전속 레이싱 모델로 선정된 정주미(좌), 한지오(우)
2018 시즌 한국타이어 전속 레이싱 모델로 선정된 임솔아(좌), 남소라(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