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불모터스, 서울 강서 지역 신규 딜러에 ‘송광모터스’ 선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서울 강서 지역의 세일즈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송광모터스(대표이사 송광섭)를 신규 딜러로 선정,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지난 10일 진행된 MOU 체결식에는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와 송광모터스 송광섭 대표이사 등 1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송광모터스는 지난 3월 부천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 데 이어 이번 강서 지역 딜러권을 획득함에 따라 구로와 양천, 영등포 등 서울 강서 지역까지 세일즈와 서비스 네트워크 범위를 확장하게 됐다.

이번 체결을 통해 송광모터스는 서울 강서구 외발산동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모두 갖춘 강서 통합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강서 통합 전시장은 오는 5월 착공에 들어가 10월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서비스센터는 접수부터 출고까지 1시간 이내에 진행하는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6대의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또한, 부천 서비스센터와의 통합 운영을 통해 월 평균 800대의 차량을 정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송광섭 대표는 “푸조·시트로엥의 서울 강서지역 딜러 권을 얻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경기 서남권부터 서울 강서 지역까지 아우르는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게 된 만큼, 해당 지역의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