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쿨, CJ 슈퍼레이스 개막 현장 광고모델 이상윤 팬사인회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브이쿨코리아는 22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하 CJ 슈퍼레이스)’ 개막전에서 전속모델인 배우 이상윤의 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인회는 금소재 틴팅필름의 열차단 효과를 알리기 위해 브이쿨에서 진행중인 ‘골든 케어(Golden Ca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상윤은 현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경품추첨에 이어 진행된 팬사인회까지 밝은 모습으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브이쿨은 사인회와 별도로 슈퍼레이스 개막전 기간 동안 골든 틴팅 체험존을 설치해 금소재 틴팅 필름의 열차단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이쿨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위 시즌 운전자들에게 금 소재 브이쿨의 열차단 효과를 알리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로 브이쿨의 효과를 알림으로써 더 많은 운전자들이 쾌적한 주행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전했다.

세계적인 썬팅 브랜드인 브이쿨은 미국 스텔스기에 적용된 열적외선 반사 기술의 상용화와 함께 탄생됐으며, 태양열 차단을 목적으로 우주 헬멧에 채택된 금 코팅 방식을 적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전면에 최상급 VK 필름 시공 시 측후면에 고성능 필름의 무상 시공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 찬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 브이쿨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