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넥센타이어, 체코 아이스하키팀 ‘BK 믈라다 볼레슬라프’ 후원 2 시즌 연장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유럽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스포츠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다년간 진행해 온 체코 아이스하키팀 ‘BK 믈라다 볼레슬라프’의 후원을 두 시즌 더 연장한다.

1908년 창단한 ‘BK 믈라다 볼레슬라프’ 구단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팀으로 체코의 최상위 리그이자 세계 최고 아이스하키 리그 중 하나인 엑스트라리가(Extraliga)에 속해 있으며,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4년부터 ‘BK 믈라다 볼레슬라프’를 후원해오고 있다.

이번 공식 후원 연장을 통해 넥센타이어는 지난 시즌에 이어 유니폼 및 헬멧뿐만 아니라, ‘BK 믈라다 볼레스라프’의 홈구장인 슈코-에네르고(Ško-Energo) 아레나의 스탠드, 링크보드, 선수 벤치 등에도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노출 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체코에서 인기있는 아이스하키팀인 ‘BK 믈라다 볼레스라프’ 후원 연장을 통해 체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 확대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유럽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현지에서의 회사 인지도 및 기업 신뢰도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고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