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슈퍼위크 프로모션 진행… 최대 60% 할인 쿠폰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오는 19일부터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6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티스테이션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9일부터 23일까지 네이버 검색창에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해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타이어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행사는 10시부터 20시까지 두시간 간격으로 매일 6번 진행되며, 1회당 선착순 100명씩 5일 간 총 3천명에게 타이어 6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선착순 60% 할인 쿠폰을 놓친 고객들에게도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통해 지급된 할인쿠폰은 한국타이어 ‘벤투스(Ventus)’,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 라인의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배송, 장착까지 모든 항목이 포함된 가격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