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뿅카’ 이용자의 쾌적한 운행 위해 자동차 관리 용품 지원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연말까지 무료 카셰어링 서비스 기업 ‘뿅카’에 자동차 관리 용품을 지원한다.

불스원의 자동차 관리 용품을 지원 받는 뿅카는 광고를 입힌 자동차를 공유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카셰어링 서비스 ‘뿅카Go’를 운영하는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기업이다.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 온 불스원은 뿅카Go 서비스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지원함으로써 무료 카셰어링을 이용하는 운전자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는 것은 물론,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불스원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뿅카Go 차량 100대를 대상으로 차내 유입되는 초미세먼지 차단에 특화된 ‘초미세 집진 에어컨·히터 필터’, 빗물을 튕겨내는 발수 및 코팅효과로 깨끗한 시야 확보를 책임지는 ‘레인OK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105ml)’와 ‘불스원 초강력겔 크롬샤인 거치대’를 지원한다.

또한, 다가오는 가을 미세먼지 시즌을 대비해 일부 차량에는 CA 인증을 획득한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을 추가로 지원, 공유 차량의 실내 공기 관리에도 힘쓸 예정이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서훈석 이사는 “불특정 다수가 함께 이용하는 공유 차량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한 꾸준한 관리는 필수적이다”며, “뿅카Go 차량에 비치된 불스원 제품의 효과를 직접 경험하며 보다 많은 운전자들이 차량 관리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