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총 상금 5000만원 걸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21일 오후 2시부터 모바일 금융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토스’에서 총 5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 메뉴로 들어가 제시되는 문제의 정답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는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며, 총 상금 5000만원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네이버에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해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행운퀴즈에 대한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은 현재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6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티스테이션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3일까지 토스 행운퀴즈 힌트 확인 방법과 동일한 과정으로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타이어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10시부터 20시까지 두시간 간격으로 매일 6번, 1회당 선착순 100명에게 타이어 60%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선착순 60% 할인 쿠폰을 놓친 고객들에게도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통해 지급된 할인쿠폰은 한국타이어 ‘벤투스(Ventus)’,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 라인의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배송, 장착까지 모든 항목이 포함된 가격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