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트럭·버스 타이어 안전 점검 위한 ‘미쉐린 서비스 캠프’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미쉐린코리아(대표 이주행)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여주휴게소에서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진행한다.

기온이 급격히 내려가고 있는 계절이 다가오면서 겨울철을 대비한 타이어 안전 점검과 관리가 필요한 시점을 맞아 실시되는 이번 하반기 ‘미쉐린 서비스 캠프’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속도로를 자주 왕래하는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에게 적정 공기압, 마모상태 체크 등 안전 점검을 무상 실시하고 타이어 전문가들이 타이어 관리요령과 제품에 관해 안내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 이벤트를 진행해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쉐린코리아 트럭 버스 타이어 김홍철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기온이 낮아지고 있는 만큼 특히 운행 시간과 거리가 긴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이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해 주기적인 타이어 체크와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며,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통해 고객에게 도로 위 안전의 중요성을 환기시키는 동시에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계속할 것“고 밝혔다

한편, 미쉐린코리아는 2016년부터 매년 연 2회씩 정기적으로 트럭 및 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쉐린 그룹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안전’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미쉐린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