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넥센타이어, 지역주민과 함께한 송년음악회 개최… 캐롤, 비틀즈 메들리 등 다양한 장르 음악 선사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는 지난 20일 넥센중앙연구소인 ‘더 넥센 유니버시티’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한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주민과 임직원가족에게 다양한 즐길 문화를 제공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공연은 건물 내 1층 로비에서 진행됐다.

송년음악회에서는 ‘원니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뮤지컬 배우 백성영, 소프라노 강화정 등이 초청, 대중들에게 친숙한 크리스마스 캐롤부터 비틀즈 메들리, ‘Fly to the Moon’과 같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사했다.

또한, 음악회 중 퀴즈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으며, 로비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SNS에 업로드를 한 참여자 중 추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소통을 나누고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난 4월에 완공된 ‘더 넥센 유니버시티’는 지하 2층, 지상 8층 규모로 재료연구동과 특성연구동, 그리고 사무동을 포함 총 3개의 동으로 건립됐다.

특히, 1~3층은 일반인들에게 개방해 임직원과 지역 주민, 지역 사회가 교류 할 수 있는 공공 개방 공간을 마련해 끊임없이 소통하고 성장하고자 하는 넥센타이어의 의지를 담아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