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 런칭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는 16일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GO’를 런칭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자동차가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넥센타이어는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며, 소비자는 타이어를 직접 교체하러 가는 시간을 절약하고 번거로움을 해소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 자동차와 키를 수령, 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다시 가져다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시행한다.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운영되며, 추후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 GO’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3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가입만 해도 타이어 할인 쿠폰이 제공 되며, 런칭 기념 행사 상품 구매 시에도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포토 후기 이벤트를 통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강호찬 부회장은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런칭에 이어, 이번에는 한 층 더 높은 소비자 중심의 찾아가는 타이어 교체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