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미쉐린, 트럭 타이어 고객 대상 ‘e-쿠폰 & 멤버십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미쉐린코리아(대표 이주행)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경제적 위기 속에서 트럭 타이어 고객이 타이어를 보다 특별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도록 ‘e-쿠폰 & 멤버십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미쉐린 트럭 타이어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 기간 동안 미쉐린 트럭 타이어 17.5인치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9.5인치 트럭 타이어 2개 구입의 경우 3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미쉐린 멤버십 1만5000포인트를 지급하며, 22.5인치 트럭 타이어 2개 구매 시에는 4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쉐린 트럭 타이어 구매한 고객은 할인 쿠폰과 미쉐린 멤버십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 적용해 다음번 교체 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쿠폰과 포인트는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제공되며, 수령한 쿠폰은 1장 당 최소 2개 타이어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미쉐린 멤버십’ 모바일 앱은 누구나 스마트폰에서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쉽게 설치하고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미쉐린 멤버십 모바일 앱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등록된 차량정보에 맞는 타이어 할인쿠폰, 구매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과 동시에 안전하고 경제적인 운행을 위한 타이어 관리 및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사진제공=미쉐린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