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2020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종합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0 국가서비스대상’에서 타이어종합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항목들을 정량화해 각 부문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서비스를 선정하는 상이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런칭, 다양한 맞춤 렌탈 상품뿐만 아니라 직접 찾아가는 정기 방문 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타이어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7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넥스트레벨 렌탈’은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쇼핑 방송을 통한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8월부터는 전국 ‘GS THE FRESH’ 수퍼마켓 매장과 ‘GS25’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며 유통 채널을 확대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3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GO’를 출시했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가 설치된 차량과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넥센타이어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국내 타이어 업계에서 처음 시행되는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이기도 하다.

특히,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한 ‘넥스트레벨 GO’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 운영 중이며, 추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2020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상식 대신 우편으로 수상 기업들에게 상패와 상장을 전달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