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시크한 블랙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출시… ‘하이어 뮤직’과 콜라보 마케팅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블랙 컬러를 주제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을 출시하고, 10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한국에서 개발을 주도하고 생산돼 내수와 글로벌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정통 SUV로 형제 차종인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올해 8월까지 8만대 이상 수출되는 등 코로나19로 침체된 해외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모델이다.

기존 RS 트림의 개성을 더욱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시크한 블랙컬러 루프가 탑재됐으며,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론트 그릴과 블랙 알로이 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LED 헤드램프와 다양한 첨단 주행 안전 시스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이 포함된 셀렉티브 패키지Ⅱ, 천공 천연가죽 시트, 운전석 8 방향 모드 전동시트, 1열 통풍시트 등이 적용된 컴포트 패키지Ⅲ가 적용된다.

쉐보레가 새롭게 선보인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의 국내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으로 RS 트림 가격에 패키지 옵션 가격 192만원이 추가된 2765만원이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출시와 함께 고객과의 교감을 위한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

특히, 중독성 있는 음악 리듬과 춤으로 이뤄진 감각적인 트레일블레이저 광고로 이미 고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는 쉐보레는 이번 RS 미드나잇 출시와 함께 2~30대 고객의 취향을 저격할 ‘음악’, ‘아티스트’ 등을 주제로 소통 마케팅을 이어 갈 계획이다.

우선, 종합 콘텐츠 기업인 카카오M과 손잡고 박재범, pH-1, Golden 등이 속해 있는 인기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과 함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콜라보를 진행한다.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에 영감을 받아 음원을 제작해 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은 9월 12일에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음원은 하이어 뮤직 컴필레이션 두 번째 앨범인 ‘BLUE TAPE’에 수록되며, 음원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관련 TV 광고가 16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카카오M과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카카오M이 기획·제작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아직 낫서른’, ‘며느라기’, ‘찐경규’, ‘카카오TV 모닝’ 등의 제작지원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홍보에 나선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