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20일 단 하루 동안 라이브 기획전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2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불스원×네이버×잼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불스원이 네이버를 통해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올 들어 3회째로 지난 5월과 8월 진행된 두 번의 라이브 방송은 매회 1만 명 이상의 시청자가 접속하는 등 높은 관심 속에 성료됐다.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불스원은 네이버 라이브 협업 브랜드 최초로 하루 두 번 서로 다른 구성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기획전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윈도 라이브 1부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로 높은 인지도를 쌓아온 ‘잼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낮 12시에 네이버와 동시 송출되며, 잼라이브 인기 호스트 잼대리 송현근과 아나운서 김해나가 진행한다.

또한, 잼라이브 퀴즈쇼 특유의 스피디한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불스원의 대표 품목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 최근 출시 신제품인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와 ‘섬유 탈취 스프레이’, ‘메탈 자석 거치대’ 등 활용도 높은 차량 관리 용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같은 날 저녁 8시에 불스원 본사에서 진행되는 2부에서는 개그맨 겸 카레이서 한민관씨가 함께하며, 네이버 라이브 채널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다.

2부에서는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 골드’,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외에도 차량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한 ‘냄새제로 필터’,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TV CF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라스 블루 디퓨저’, 다가오는 겨울철 안전 운행에 필요한 ‘레인OK 스프레이 체인’ 등 차량 관리 필수품을 소개한다.

불스원은 각각 라이브 방송 회차별 예고 게시물에 사전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불스원샷 블랙을 증정하며, 방송 중에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제공한다.

불스원 이커머스팀 구성기 이사는 “최근 급부상 중인 라이브 커머스는 소비시장 전 영역을 아우르는 트렌드가 되고 있으며, 자동차 용품 시장도 예외일 수 없다”며, “불스원의 고객들이 네이버의 우수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