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 전국 전시 및 시승회’ 성황리 진행 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조규상)가 오는 11월 13일까지 트랙터 운전자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11개 지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회’를 진행 중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회’는 트랙터 운전자에게 신형 악트로스의 5대 혁신을 비롯한 다양한 신기술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9월 21일부터 수도권을 비롯해 대전·충북, 제천·강원, 광주·전남, 대구·경북, 부산·경남 등 전국 11개 지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트랙터 운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모든 행사는 사전 예약한 트랙터 운전자 및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정부의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만 30세 이상 대형 트럭 면허를 가진 트럭커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5세대 악트로스의 5대 혁신 사양으로 불리는 미러캠, 액티브 드라이브 어시스트(ADA),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5(ABA 5), 멀티미디어 콕핏, 지형 예측형 크루즈 컨트롤+(PPC+) 등 메르세데스-벤츠가 상용 업계 최초로 적용한 다양한 신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다임러 트럭 코리아 트럭 매니저로부터 차량 관련 상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형 악트로스를 시승한 트랙터 운전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미러캠, 액티브 드라이브 어시스트 등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보고 싶어 참가 신청을 했다”며, “직접 운전을 해보니 5대 혁신과 다양한 신기술이 주는 안전성과 편의성이 기대 이상이었고 실제 운송 업무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운행 중인 또 다른 참가자는 “출시 전부터 뉴 악트로스에 관심이 있어 시승회 소식을 듣고 바로 신청을 했다”며, “실제로 뉴 악트로스를 주행해보니 현재 보유한 모델 대비 주행감이 더욱 부드러워졌고 미러캠으로 인한 주행 중 정숙성이 크게 향상되어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사양에 대한 신뢰가 높아졌다”고 말했다.

10월 21에는 대구·경북 지역 구매 고객의 차량 관리를 담당하게 될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대구 서비스센터와 공동으로 특별 전시 및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최근 확장 이전한 서비스 센터의 소개를 비롯해 특별 사은품(시승 기념품, 요소수, 순정 부품 할인 쿠폰) 증정,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신형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 차량에 적용된 다양한 신기술과 기능은 카카오TV Mercedes-Benz Trucks 채널을 통해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시승 예약 및 장소 등 관련 문의는 전국 다임러 트럭 코리아 영업 본부로 하면 된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