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OMG 쇼킹 시리즈 2종 불스원몰 단독 선출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 브랜드 크리스탈이 쉽고 빠르게 자동차 외장관리를 돕는 OMG 시리즈 2종을 불스원몰에서 단독 선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크리스탈 OMG 시리즈는 세차 초보도 쉽게 사용 가능한 간편함이 콘셉트인 자동차 외장관리 용품으로 ‘OMG 쇼킹젤’과 ‘OMG 쇼킹블록’ 2종이다.

‘크리스탈 OMG 쇼킹젤’은 흠집 및 각종 오염 제거, 광택복원, 발수코팅 등 복잡한 자동차 도장면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지난 5월 와디즈 펀딩에서 목표액의 6894%를 달성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특히, 뛰어난 광택과 발수력을 오래 지속할 뿐만 아니라 정전기 방지 효과로 각종 오염물질이 도장면에 부착되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페인트, 타르, 락카 자국 등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UV 차단 및 방청 성분이 극한의 외부 환경에 노출된 도장면 손상을 방지해준다.

‘크리스탈 OMG 쇼킹블록’은 사용 시 힘이 고르게 분산돼 적은 힘으로도 균일하고 정밀한 시공이 가능한 블록타입 제품이다.

특히, 탁월한 스크래치 제거는 물론 광택 복원 및 발수코팅까지 블록 하나로 해결할 수 있으며, 블록에 부착해 사용하는 컴파운드 티슈는 좁은 면적이나 굴곡진 면 시공 시에는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크리스탈은 OMG 시리즈 2종의 불스원몰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출시 후 2주간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11월 30일까지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40명을 선정해 ‘OMG 쇼킹젤’을 추가로 제공한다.

크리스탈이 새롭게 선보인 OMG 시리즈 2종의 국내 판매 가격은 정가 기준으로 쇼킹젤(300ml) 2만원, 쇼킹블록 1만2900원이며, 불스원몰에서 두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세트의 판매 가격은 불스원몰 회원 혜택가 기준 2만4800원이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전선표 부장은 “크리스탈 OMG 2종은 뛰어난 성능의 올인원 타입으로 셀프 세차 초보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며, “크리스탈 OMG를 선택하는 고객들이 셀프 세차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사용이 쉽고 간편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