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전문가용 ‘BGC 유리막 코팅제’ 출시… 불스원 프라자 관리·시공·공급 담당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불스원 프라자’에서 전문가용 ‘BGC 유리막 코팅제’를 출시한다.

기존 불스원에서 소비자 전용으로 출시해 온 셀프 유리막 코팅 제품과 달리 ‘BGC 유리막 코팅제’는 전문 시공 매장에 공급하기 위해 불스원이 자동차 외장관리 시장에 최초로 출시한 전문가용 제품이다.

‘BGC 유리막 코팅제’의 주원료인 ‘폴리실라잔’은 플라스틱, 세라믹, 금속 등에 대한 접착력이 뛰어나 자동차 산업뿐만 아니라 우주·항공, 의료, 전자산업 전반에 쓰이고 있으며, 일반적인 유리막 코팅제 원료인 ‘실리콘레진’에 비해 높은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기 중의 산소 및 수분과 반응해 고경도의 유리막을 형성하기 때문에 도장면에 사용할 시 우수한 코팅력을 자랑한다.

‘BGC 유리막 코팅제’는 불스원만의 특허 받은 폴리실라잔 특수배향기술로 견고한 유리막과 도장면의 화학적 결합을 통해 내구성을 향상시킨 고성능 제품이다.

또한, 각종 긁힘과 마모는 물론 자외선 등의 외부 손상 요인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해 주며, 부식이나 녹 생성도 방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방오성과 발수성을 갖춘 코팅막은 먼지, 오염, 기름때 등 각종 생활오염물의 세척이 용이해 깨끗한 관리가 가능하다.

‘BGC 유리막 코팅제’는 불스원 프라자에서 기술 관리부터 제품 공급, 시공까지 모두 담당하며, 세차 및 외장관리 전문 오프라인 매장 ‘불스원 워시앤케어(BWC)’와 틴팅 및 PPF 필름 시공 서비스에 특화된 ‘불스원 카케어(BCC)’를 포함한 전국 8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신사업팀 김영대 과장은 “BGC 유리막 코팅제는 자동차 용품 시장에서 20여 년간 선두를 지켜온 불스원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전문가용 제품”이라며, “불스원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고성능 제품을 통해 차량 외장 전문 관리 시장의 격을 한층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지난 6월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 신사업 계획을 발표하고 창원과 울산에 각각 불스원 프라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특히, 내구성이 뛰어난 나노 카본 세라믹 필름의 초 미립 분사 기술을 적용한 ‘불스원 윈도우 필름’과 불스원 프라자 전용 엔진오일 제품 등 매장 전용 MD 제품을 연속 출시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공=불스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