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미쉐린, 한국어 지원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 개최… 타이어 기술 등 5개 홀 구성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미쉐린이 1월 28일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를 개막,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가상 전시회에서는 360°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미쉐린 모터사이클용 타이어와 관련된 모든 것을 상세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미쉐린이 추구하는 혁신, 최고 수준의 성능과 안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는 타이어 기술,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MotoGP 익스피리언스, 모터사이클용 순정 타이어, 라이딩 경험으로 구분된 5개의 홀로 구성돼 있다.

‘타이어 기술(Tyre Technology)’ 홀에서는 첨단 타이어 기술과 미쉐린 그룹의 모터사이클 타이어 연구 개발 과정을 살펴볼 수 있으며,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Michelin Motorcycle Tyres)’ 홀에서는 미쉐린의 모든 모터사이클용 타이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MotoGP™ 익스피리언스(MotoGP™ Experience)’ 홀에서는 미쉐린과 MotoGP의 오랜 관계, 2021 MotoGP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와 라이더의 프로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모터사이클용 순정 타이어(Motorcycle Tyre Original Equipment)’ 홀에서는 세계 유수의 모터사이클 제조업체와 미쉐린의 공고한 파트너십과 함께 미쉐린 모터사이클용 타이어가 장착된 모터사이클 모델들을 엿볼 수 있다.

‘라이딩 경험(Riding Experience)’ 홀에서는 세계 라이더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주행 경험을 보여준다.

미쉐린 아시아 모터사이클 부문 영업 책임자인 로스 쉴드는 “이번 가상 전시회는 미쉐린의 모터사이클 타이어 기술력과 아시아 및 세계에서 제공되는 모든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며, “트랙에서 일반 도로용에 이르기까지 ‘타이어 실험실’로 일컬어지는 최고 권위의 모터사이클 대회인 MotoGP 등 레이싱과의 긴밀한 협력과 세계적인 모터사이클 제조업체인 할리-데이비슨, 혼다, 야마하 등과의 오랜 파트너십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는 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시회는 영어, 한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베트남어의 6개 언어가 지원된다.

사진제공=미쉐린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