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 차량 관리 플랫폼 ‘카닥’과 공식 엔진오일 파트너 협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 강진원, 한국쉘)가 차량 관리 O2O 서비스 업체 카닥코퍼레이션(이준노 대표, 카닥)과 ‘엔진오일 파트너 및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6일 경기도 용인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국쉘 마케팅팀 김준 상무와 카닥 이준노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쉘은 카닥의 공식 엔진오일 파트너로서 우수한 기술력의 ‘쉘 힐릭스 오일교환 패키지’ 정품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카닥과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

그동안 고객 만족 증진을 위해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여 온 한국쉘은 전국 800여 개의 ‘쉘 힐릭스 브랜드샵’에서 전문 정비사가 쉘 힐릭스 정품 제품을 고객의 필요에 맞게 제공해 고객이 어디서든 안심하고 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해 보다 많은 고객이 한국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강진원 사장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한국쉘 제품에 대한 최상의 경험을 지속할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카닥의 공식 엔진오일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우수한 기술력의 쉘 힐릭스 오일교환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한국쉘석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