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티스테이션, 프로야구 구단 ‘두산 베어스’와 6년 연속 마케팅 스폰서십 체결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6년 연속으로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 체결했다.

티스테이션은 2016년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처음 체결한 이래 현재까지 프로야구의 수많은 팬을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적극 확대해오고 있다.

올해 역시 스폰서십을 이어가며 프로야구 팬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한층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비롯해 점퍼, 윈드브레이커, 후드 등과 같은 공식 의류에는 ‘티스테이션’ 로고가 부착되며, 잠실야구장 전광판과 출입구 등 주요 공간에도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된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서비스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등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두산베어스는 프로야구 원년 챔피언이자 최근 6년 간 각 3번의 우승, 준우승을 기록한 명문 구단으로 티스테이션과 프로야구팀 두산베어스의 만남은 상호 간 브랜드 가치 상승에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