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넥센타이어, 상품성 강화한 사계절용 타이어 ‘엔페라 슈프림’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는 5일 초고성능 프리미엄 사계절용 타이어인 ‘엔페라 슈프림’을 출시, 프리미엄 컴포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엔페라 슈프림’은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페라 AU5’와 ‘엔페라 RU5’의 후속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뛰어난 승차감과 정숙함뿐만 아니라 향상된 주행성능까지 제공하며 승용차부터 대형 SUV에 장착 가능한 22인치까지 출시된다.

‘엔페라 슈프림’은 강성이 강화된 블록 디자인을 통해 차량의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특히, 타이어 숄더 안쪽부터 트레드 중앙까지 패턴 블록의 배열 설계를 최적화해 주행 중 저소음을 구현해냈다.

또한, 최적화 된 그루브 설계 및 사이프의 밀도를 개선해 빗길과 눈길에서의 차량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켰고, 고성능 신소재 컴파운드 적용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마모성능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블록 강성 설계로 어떠한 차종에서든 핸들링 및 내구성능을 강화 한 것이 특징이다.

‘엔페라 슈프림’은 넥센타이어 전문 유통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넥스트레벨 렌탈’과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기존 ‘엔페라’ 제품과 마찬가지로 구매일로부터 1년간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엔페라 新 명품보증제도’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