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프라자, 불스원 썬팅 필름 TV 광고 공개… ‘불스원 프라자 신차 패키지’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불스원 프라자’가 불스원 썬팅 필름 TV 광고를 공개했다.

‘불스원 프라자’는 지난 7월 출시해 소비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불스원 썬팅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신규 TV 광고를 제작했다.

‘불스원 썬팅’은 내구성이 뛰어난 나노카본 세라믹 필름의 초미립 분사 기술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구현한 제품으로 주간 운전시 열과 자외선을 확실히 차단하며, 야간 운전시에는 시인성까지 확보한 신개념 고성능 필름이다.

또한, 시공 전문가의 작업성을 고려해 수축율이 뛰어난 소재를 채택해 불량 발생 없이 편리한 시공이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TV 광고는 한 번 들으면 쉽게 잊혀지지 않는 간단하면서도 재밌는 멜로디를 반복하는 후크송 타입으로 “썬팅도 역시 불스원”이라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를 통해 자동차를 잘 아는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의 제품임을 강조했다.

불스원 프라자는 이번 TV 광고를 통해 새롭게 런칭한 ‘불스원 프라자 신차 패키지’도 함께 소개한다.

‘불스원 프라자 신차 패키지’는 새 차 구매 고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썬팅, 유리막코팅, 블랙박스 및 PPF 필름 시공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개별 시공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전문가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불스원 썬팅 및 신차 패키지 구매는 전국 불스원프라자 및 불스원 카케어 매장에서 가능하다.

불스원 신사업팀 김옥수 이사는 “썬팅 시공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은 품질과 서비스, 가격을 모두 만족하는 시공업체를 찾는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며, “차량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에 대한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검증된 제품과 기술력을 제공하는 불스원 썬팅을 자신있게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 프라자는 불스원 썬팅 외에도 합성엔진오일 브랜드 BPO,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가용유리막 코팅제 BGC 등의 매장 전용 제품을 런칭, 불스원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 역삼점과 함께 자리한 강남본점을 오픈하며 수도권 거점 매장을 완비했으며, 올해 말까지 300여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