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전 슈퍼6000 등 3개 클래스 후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7월 10일 인제스피디움에서 나이트레이스로 진행되는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전에 슈퍼6000 클래스 등 3개 클래스를 후원한다.

넥센타이어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서 슈퍼6000 클래스에 처음 참가해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이번 2라운드에서도 ASA&준피티드의 황진우, 박정준, 울산 × DR 모터스포트의 하태영 3명의 드라이버에 슬릭타이어를 제공, 슈퍼6000 클래스에 참가한다.

또한, 2021 시즌 신설된 캐딜락 퍼포먼스 세단인 CT4의 원메이크 레이스로 진행되는 ‘캐딜락 CT4’ 클래스의 공식 타이어 후원사로 참가하며, 2018 시즌부터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BMW M4 쿠페 레이스카가 참가하는 ‘코오롱 모터스 M’ 클래스에 공식타이어를 후원한다.

넥센타이어는 국내에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3개 클래스 공식 후원 및 참가를 비롯해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을 후원 중에 있다.

또한, 독일의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 진행되는 24시 내구레이스, 뉘르부르크링 내구 레이스 시리즈에도 참가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향후 레이싱 타이어 공식 후원 및 참가팀을 후원하며 다양한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