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넥센타이어, 한가위 맞이 사은 이벤트 실시… 차량용 안전 키트 등 풍성한 선물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9월 한 달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가위 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슈프림’, ‘엔페라 슈프림 SUV’, 넥센타이어 유통 브랜드 ‘타이어테크’의 전용 제품인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을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행사 제품 4개를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안전 키트(경광봉, 소화기, 비상용 망치)’와 ‘트렁크 정리가방’, ‘고급 돗자리’를 증정한다.

행사 제품을 ‘타이어테크’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경우에는 안전 운전에 필수품인 사은품 세트를 현장 수령할 수 있으며, 렌탈 및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 시에는 입력된 주소지로 주 1회 사은품이 개별 배송된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 황충상 BS(Business Sector)장은 “추석 연휴 장거리 운행 및 늦은 장마철 빗길 안전 운전을 위해 차량용 안전 키트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