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더욱 강력한 성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수분제거제 2종 리뉴얼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더욱 강력해진 수분 제거 효과에 부식방지, 동결방지 등 엔진관리에 필요한 필수 성능을 함께 담아낸 수분제거제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불스원에서 출시한 제품은 기존의 수분제거제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수분제거&동결방지제’와 ‘수분제거&부식방지제’ 2종이다.

특히, 유종에 따른 엔진 관리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함께 담아내 더욱 강력한 엔진 보호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통 성분인 수분제거제는 연료 탱크 내부에 쌓인 수분이 기름에 섞이도록 분해한 뒤 연료와 함께 연소시켜 차량 외부로 배출하기 때문에 수분으로 인한 연료라인과 인젝터, 연료펌프의 고장을 예방하고 엔진을 보호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경유 차량용으로 출시된 ‘수분제거&동결방지제’는 수분제거와 동시에 경유의 저온유동성을 향상시켜 경유의 ‘왁싱 현상’에 의한 연료필터막힘을 방지하고, 고농도의 세탄가 향상제를 함유하여 저온에서도 CRDI 엔진의 착화성과 시동성을 향상시킨다.

휘발유용 ‘수분제거&부식방지제’는 엔진 부식을 방지하는 부식방지제와 마찰 저감 성분을 함께 혼합해 연료 라인의 윤활성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마찰에 의한 엔진 마모 현상을 예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수분제거제는 계절마다 주기적으로 주입해 주는 것이 좋고, 특히 결로 현상이나 경유의 동결 현상이 쉽게 발생하는 동절기에는 매 주유 시 마다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불스원의 수분제거제 리뉴얼 신제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과 각종 오픈마켓, 카센터및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엔진케어 브랜드 매니저 조성규 과장은 “차량 엔진 노후화에 치명적인 수분은 겨울철은 물론 습한 여름철 또는 주유 중의 과실로 인해서도 연료 탱크 내에 유입될 수 있다”며, “계절에 상관없이 주기적으로 수분제거제를 사용함으로써 자동차의 심장이라 불리는 내 차의 엔진 컨디션을 최상으로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