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불스원샷’ 신규 TV 광고 공개… 유재석과 함께 엔진관리 필요성 유쾌하게 담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자사의 대표 제품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

‘불스원샷’은 연료의 연소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속 카본 때를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엔진 성능을 새 차처럼 쌩쌩하게 유지시켜주는 대표적인 자동차 관리 아이템이다.

특히, 연료 주입구에 불스원샷을 넣고 주행하는 것 만으로 엔진 세정 효과는 물론 출력 증강,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등의 효과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불스원은 자동차 관리 용품을 직접 구매해 셀프 차량 관리에 나서는 운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주기적인 엔진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불스원샷 사용만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셀프 엔진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표현하고자 이번 TV CF를 제작하게 됐다.

이번 광고에는 불스원샷의 전속 모델인 유재석이 어느 주택가에서 한 손에 불스원샷을 든 채 춤을 추듯 걸어가며 등장한다.

유재석이 지나가는 길에 주차되어 있는 차량들은 차례로 주유구를 열어 엔진세정제를 넣어 달라는 뜻의 ‘HELP(헬프)’를 외치지만, 유재석은 자신의 차에 도착해서야 주유구가 열리는 것을 보고 불스원샷을 주입한다.

집에서 휴일을 보내는 듯 자연스럽고 편안한 복장을 한 유재석이 익살스러운 춤사위로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엔진 관리는 셀프”, “쉬운 엔진 관리 불스원샷” 등 내레이션을 더함으로써 불스원샷 주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셀프 엔진 관리를 실천할 수 있다는 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과장은 “주유구에 엔진세정제를 주입하는 것만으로 내 차 엔진을 직접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TV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엔진 관리를 어렵다고 느끼는 운전자들에게 손 쉬운 엔진 관리 방법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