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여성 이공계 전공생 대상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 참가자 모집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콘티넨탈이 사단법인 위민인이노베이션(WIN),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와 함께 이공계 여성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콘테넨탈코리아와 함께하는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은 여성 비율이 적은 미래 모빌리티 기술 분야에서 더 많은 여성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콘티넨탈은 다양성과 유연한 근무 환경을 기반으로 한 조직문화와 기업 소개 및 여러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미래 모빌리티 기술 및 업계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멘토링 세션을 실시해 콘티넨탈 직원들과의 소그룹 멘토링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기술 분야 진출에 대한 동기 부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콘티넨탈코리아와 함께하는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은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진행되며, 콘티넨탈코리아 CEO 및 임직원의 기업 소개와 다양성 이니셔티브인 ‘KWE(Korea Women’s Excellence)‘ 프로그램 설명, 주요 직무 소개 및 멘토링 세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멘토링 세션에서는 참석자들의 관심 분야에 따라 콘티넨탈코리아에 재직 중인 멘토 10여명과 연결, 직군별 필요 역량 및 기업 문화 등을 주제로 소규모 그룹 멘토링을 수행한다.

‘콘티넨탈코리아와 함께하는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은 이공계 전공 여성 대학생 및 대학원생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참석의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5월 2일부터 13일까지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의 W브릿지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