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보쉬 자동차부품, ‘보쉬 썸머 특가 이벤트’ 진행… 와이퍼 평균 30~ 5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이른 장마와 여름휴가 시즌을 대비해 6월 20일부터 7월 19일까지 한 달 동안 자동차 관리 필수품 보쉬 와이퍼 구매 시 평균 30-5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쉬 썸머 특가’ 이벤트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에서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른 장마와 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정기적인 자동차 관리를 통한 안전 운행의 중요성을 알리고 부담 없는 비용으로 가장 진보적인 기술의 혁신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보쉬 에어로트윈 플랫 와이퍼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보쉬 썸머 특가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페이지에 접속해 보쉬 에어로트윈 플랫 와이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평균 30 ~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5명) 보쉬 블루투스 라디오, 2등(30명) 핸드폰 보조 배터리, 3등(50명) 주유권(1만원) 등 총 85명에게 나들이 및 휴가 시즌에 유용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22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보쉬카서비스(BCS) 자동차 정비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와이퍼는 6개월마다 정기 점검 후 6개월 ~ 1년 사이에 한 번씩 교체해주는 것이 가장 좋으며, 와이퍼가 유리의 물기를 깨끗하게 제거하지 못하거나 작동 시 소음이 심할 경우에는 반드시 교체해주어야 한다고 조언한다.

특히, 장마철, 장거리 여행 및 휴가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와이퍼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점검하여 원활한 시야와 안전을 확보하는 것이 좋다.

장마 및 여름철에는 무더위와 함께 갑자기 폭우가 쏟아질 수 있기 때문에 와이퍼의 상태가 좋지 않으면 시야 확보가 어려워져 당황하거나 위험에 처할 수 있다.

발수 코팅은 발수 코팅제가 고르지 않게 벗겨짐에 따라 와이핑 품질과 수명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보쉬는 세계 최초의 전동식 와이퍼를 개발한 이후 90여 년 동안 기술과 노하우로 글로벌 와이퍼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쉬의 와이퍼 제품은 일반 와이퍼와 가장 진보적인 기술의 플랫 와이퍼로 구분된다. 가장 앞선 기술로 알려진 플랫 와이퍼는 우수한 와이핑 품질, 소음, 내구성 면에서 탁월한 성능, 편리한 장착 용이성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특가 세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플랫 와이퍼의 대명사 ‘에어로트윈 플랫 와이퍼’는 가장 진보적인 기술력의 와이퍼로 브라켓을 사용하지 않는 일체형 구조로 와이퍼 전체에 균일한 누름압을 유지시켜 빗물이나 눈을 완벽하게 제거하며 겨울철에는 결빙을 방지해준다.

다수의 수입차종에 OE로 장착되어 있으며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보쉬의 대표 와이퍼 제품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이다.

보쉬 플랫 와이퍼는 에어로트윈 국산차 전용 싱글, 에어로트윈 전용 세트(국산차·수입차), 에어로트윈 플러스(멀티 어댑터)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