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2022 고아웃 캠프’ 참가… 체험 이벤트 & 전시 부스 운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한다.

2012년부터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고아웃 캠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축제다.

특히, 코로나의 여파로 약 3년 만에 개최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강원도 양양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콘서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불스원은 이번 고아웃 캠프에 참가하는 장거리 캠핑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불스원의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로 꾸며진 민트색 포토존에서는 불키와 함께 고아웃 캠프의 추억을 인증샷으로 남길 수 있다.

여기에 불스원에서 출시된 다양한 차량 관리 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 부스와 함께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을 주입해보며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내 차와 함께라면 어디서든 감성 캠핑을 펼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불스원의 미니멀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 ‘캠크루’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캠핑에서 활용도가 높은 캠핑 웨건과 우드롤 테이블, 피크닉 폴딩박스 등 캠크루의 다양한 캠핑 용품이 전시되어 캠핑 매니아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은 차량 엔진을 늘 새 차와 같은 컨디션으로 유지시켜주는 셀프 엔진 관리 필수 아이템이다.

불스원샷은 오랜 기간 누적된 엔진 내부의 카본 때 제거를 통해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담당하며, 제품을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도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잦은 캠핑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여행 마니아라면 평소 주기적인 엔진세정제 주입을 통해 간편하게 엔진관리를 할 수 있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선임은 “불스원샷을 비롯한 불스원의 다양한 차량 관리 제품을 캠핑 마니아들의 축제인 고아웃 캠프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캠핑을 즐기는 많은 운전자들이 장거리 여행을 떠날 때 불스원샷으로 손쉬운 셀프 엔진 관리에 도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