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광택 복원 & 발수 코팅까지 갖춘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은 3월 20일 타월 단 한 장만으로도 스크래치 복원은 물론 광택 복원과 발수 코팅까지 차량 도장면에 대해 원스톱 관리 가능한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1회 시공때마다 한 장씩 쓸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문콕 등으로 발생한 스크래치와 관리가 힘든 페인트, 타르 자국 등 각종 오염 부위에 대해 손쉽게 복원이 가능하며, 발수 코팅 성분 함유로 시공 부위의 재오염 방지 성능까지 갖췄다.

또한, 도장면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특수 원단인 스크래치 방지 원단(NSF)을 적용해 스크래치 자국이 눈에 잘 띄는 검은색 차량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킨-코어 구조로 이루어진 원단 코어층의 우수한 흡습성 덕분에 많은 양의 컴파운드 원액을 머금고 있어 넓은 면적의 시공이 가능하고, 부드러운 탄성과 실크와 같은 촉감으로 도장면에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다.

‘스크래치 쓱삭 컴파운드 타월’은 물티슈와 같이 1회 사용 후 버릴 수 있도록 개별 클린 포장이 돼 있어 깨끗하게 사용 가능하며, 여러 번 사용으로 인한 이물질 스크래치 발생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작업 중 타월이 손에서 빠지지 않도록 두툼한 원단과 최적화된 사이즈로 제작돼 시공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불스원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1박스에 3장의 타월이 들어 있으며, 해당 제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을 비롯한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담당자 주선영 선임은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작업 때마다 타월 한 장씩 간편하게 쓰고 버릴 수 있고, 쓱싹 문질러주면 스크래치 복원은 더불어 광택 복원, 발수 코팅까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자동차 셀프 외장 관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탁월한 시공 편의성과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