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금호타이어, SUV 구매 고객 대상 봄맞이 사은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4월 17일부터 5월 20일까지 SUV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호타이어의 크루젠 HP71, HP51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금호타이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HP71 4본 구매시 4만원, 2본구매시 2만원 (HP51 4본 구매시 2만원, 2본 구매시 1만원)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지급한다.

크루젠 라인업의 대표 모델인 크루젠 HP71은 도심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원하는 SUV 운전자들을 위해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컴포트 SUV용 타이어이다.

특히,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재와 차세대 컴파운드(고무화합물)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성능과 스노우 성능을 20% 이상 향상시켰다.

지난해 6월 출시한 신제품 크루젠 HP51은 자사 기존 제품 대비 구름저항과 빗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해 주행안정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저감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하여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했으며,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하여 주행성능 및 마모성능을 향상시켰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SUV전용 타이어는 승차감 및 핸들링 성능 등 모든 면이 우수하여 시장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최상의 타이어를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전기차에 적합하도록 리뉴얼한 전기차용 타이어인 크루젠 EV HP71 제품을 출시해 폭스바겐의 ‘ID.4’, 기아 ‘EV6’ 등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하며,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