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대상 ‘한국테크노링 투어 프로그램’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는 3월 7일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에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영태) 이사진 30여 명을 초청, 시설 투어 및 시승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과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을 솔선수범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테크노링은 한국타이어가 2022년 5월 오픈한 충남 태안군 남면 양잠리에 부지면적 126만㎡(약 38만 평), 총 13개의 다양한 트랙을 갖춘 아시아 최대 규모, 최장 테스트 노면을 보유한 테스트 트랙이다.

또한, 전기차, 슈퍼카용 타이어처럼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필요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를 비롯해 트럭, 버스 등 모든 자동차에 대한 평가가 진행되는 하이테크 R&D 시설이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한국테크노링 시설 전반에 대한 투어를 진행하고, 최고 속도 250km/h 이상의 고속 주행을 비롯해 다양한 시승 체험에 참여하며 한국타이어의 톱티어(Top Tier)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사회 봉사단체 및 자원봉사자들과의 소통 접점을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