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신제품] 루나틱폴리시, 초발수 코팅 프리미엄 액체왁스 ‘더 루나왁스 익스트립’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폴리시’는 4월 24일 113도 극강의 발수각을 구현한 초발수 코팅의 프리미엄 액체왁스 ‘더 루나왁스 익스트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더 루나왁스 익스트림’은 디테일링 왁스가 재현할 수 있는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루나틱폴리시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스페셜 포뮬러 CLP시스템(Cross linked Polymers System)을 적용했다.

특히, 시공 후 도장면에 강력한 피막을 형성하여 깊고 빛나는 광택감은 물론 차량 본연의 짙은 색감을 되살릴 수 있다.

또한, 발수각이 113도에 이르는 극강의 발수 성능을 통해 뛰어난 비딩(도장면에 물방울이 구슬처럼 맺힘)과 쉬팅(물방울이나 물줄기 등이 경사도에 따라 흘러내림) 효과를 제공하고 오염물이 쉽게 부착되지 않는 방오력으로 도장면 보호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매끄러운 윤활 성분이 코팅막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완벽하게 채워줘 실크보다 부드러운 슬릭감을 살려주고, 기존 제품 대비 더 쉽고 간편한 작업 편의성을 제공해 초보 디테일러들도 누구나 손쉽게 시공할 수 있다.

루나틱폴리시 ‘더 루나왁스 익스트림’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이혜민 브랜드매니저는 “그동안 디테일링 매니아들의 사랑을 독차지해 온 ‘더 루나왁스’에 대한 고객분들의 다양한 의견과 루나틱폴리시의 기술력을 더해 최정점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신제품 ‘더 루나왁스 익스트림’을 통해 세차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최고의 만족감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