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엑스타 TV 구독자 30만 명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유튜브 ‘엑스타 TV’ 구독자 30만 명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12월 15일까지 고객이 엑스타 TV 구독 및 축하·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0만원(1명), 아웃백 상품권 20만원(5명), CGV 영화관람관 2매(30명)를 제공한다.
‘엑스타 TV(@ECSTATV)’는 2019년 4월 런칭 이후 약 2년 만에 국내 업체 최초로 구독자 10만명을 돌파, 유튜브로부터 실버 버튼을 받은 바 있다.
현재 구독자 30만 명을 달성했고, 국내 타이어 기업 중 최대 유튜브 구독자수를 보유하며 경쟁사에 비해 독보적인 기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엑스타 TV는 채널명인 ECSTA의 알파벳을 따 만든 Entertainment, Collabo, Sports, Tire, All about 금호타이어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금호타이어 G.마케팅부문 윤민석 상무는 “엑스타 TV의 구독자 30만 달성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금호타이어는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시도하고 있으며, 그 중 ‘엑스타 TV’가 대표적인 소통 채널이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에게 ‘타이어’의 기술력을 적극 알리고 ‘금호타이어’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해 ‘금호타이어’만의 이미지 구축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현재 ‘금호타이어와 함께하는 행운의 풍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골프존 비전플러스, 투비전, 투비전플러스 기기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및 골프존 파크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서산수 골프앤리조트, 블루원 용인, 해운대 CC, 울진마린 CC, 하이원 CC, 용평 버치힐 GC 코스의 18홀 라운딩 중 6번 출현하는 풍선을 3회 성공 시 골프존 앱으로 랜덤박스가 제공되며, 경품은 드라이버 및 골프 용품 등 120여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