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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티넨탈, 미국 프로축구 MLS와 다년 파트너십 계약 연장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콘티넨탈타이어가 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와의 다년 파트너십 계약을 연장, 글로벌 축구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확대한다.

최근 2025 MLS컵이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리그 전체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콘티넨탈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 연장을 계기로 한국 시장에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콘티넨탈타이어는 2010년부터 15년 이상 MLS 공식 파트너로서 리그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오며 미국 전역에서 전략적 마케팅을 전개해왔으며, MLS의 가장 오랜 파트너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MLS 전 30개 구단과 협업할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리그 전 지역에서 팬덤 마케팅과 현지 밀착형 브랜드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지역·클럽별 특성을 반영한 팬 참여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 같은 팬덤 마케팅 활동은 한국 시장에서도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최근 손흥민 선수의 MLS 진출 이후 한국 내 MLS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면서 콘티넨탈타이어의 브랜드 노출 역시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모멘텀 속에서 이번 파트너십 연장은 국내에서 관련 브랜드 활동을 강화하고 한국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수 있는 기반을 한층 더 확실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콘티넨탈타이어는 향후 팬 참여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여 나갈 전망이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교체타이어 대표 니코 키리아조폴로스(Niko Kyriazopoulos)는 “MLS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최근 한국에서도 MLS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리그와 협업해 한국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콘티넨탈타이어는 글로벌 팬들과 함께 축구를 즐기는 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한국 고객들에게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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