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 혜택 강화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위한 자사의 고품격 신차 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 기존 상품들의 혜택을 강화하는 한편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계약 기간 동안 최적의 차량 관리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설계한 프로그램에 따라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관리 및 정비를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 상품으로 고객은 차량 운행 여건 및 유지비 등 본인의 정비 니즈에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적인 유지 관리 항목을 관리해 주는 ‘유지관리형’은 모든 고객이 필수적으로 정비하는 핵심 유지 관리 교환 항목의 혜택을 확대했고, ‘통합형’은 ‘유지관리형’ 혜택에 차체 및 일반 부품 보증 뿐 아니라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보증 기간도 동력 계통 보증 기간과 동일하게(최대 3년/45만km) 연장하는 혜택을 업계 유일하게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고객의 차량 관리 및 정비에 관한 모든 영역에서 업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올인원 상품인 ‘통합형 골드’를 새롭게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통합형 골드‘의 다양한 혜택 중 그동안 통상적으로 보증 수리 항목에 포함되지 않던 주요 소모품의 정비 서비스는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 컨트랙트’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19년형 트랙터 및 카고 모델에 대하여 신차 구입과 함께 구입할 수 있으며, 차량 할부에 추가 시 유지관리형은 월 5만원 대, 통합형은 월 7만원 대, 통합형 골드는 월10만원대부터 부담 없는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7년 할부 기준)

서비스 컨트랙트 이용을 통해 고객은 서비스 계약 기간 동안 차량 관리에 대한 부담 및 비용을 줄일 수 있어 보다 안심하고 사업에 전념할 수 있다.

공임 및 부품 개별 구매 대비 평균 약 34%(유지관리형 기준)의 비용 절감으로 경제적인 혜택은 물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에 최적화된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순정 부품 사용을 통한 체계적인 차량 관리로 최상의 차량 성능, 안전성 및 높은 잔존 가치를 확보할 수 있다.

조규상 대표는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에 따른 총 운송 효율 극대화를 보다 더 체감할 수 있도록 기존의 서비스 컨트랙트를 더욱 강화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서비스 컨트랙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가벼운 부담으로 더 커진 차량 정비 혜택과 강화된 안전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비스 컨트랙트 상품 중 ‘유지관리형’은 정기점검 및 유지보수, 각종 오일 및 필터류 정비로 구성된다. 이번에 인테리어 필터, 에어드라이어 필터, 수분분리기 필터 교환 서비스 1회를 3회로 확대하고, 디젤 차량의 매연 저감을 통한 환경 보호 및 엔진 성능 유지에 필수적인 디젤미립자필터(DPF) 교환 서비스(1회)를 추가하여 고객이 누리는 혜택을 강화했다.

서비스 컨트랙트 중 ‘통합형’은 ‘유지관리형’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차체 및 일반 부품 수리 보증기간 연장으로 구성된다.

또한, 이번에 긴급출동 및 견인 보증기간 연장을 추가함으로 강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의 신속한 운행 복귀를 돕는다. 차체 및 일반 부품 보증, 긴급출동 및 견인 보증기간 연장은 동력 계통 보증 기간과 동일하게 차량 모델에 따라 3년/45만km(선도래 기준) 또는 3년/25만km(선도래 기준)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 컨트랙트 상품인 ‘통합형 골드’는 ‘통합형’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포함하고, 여기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소모품 정비 서비스까지 추가된 업계 최다 혜택의 안심 정비 상품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신경 쓸 것 많은 트럭 정비와 운행 중 추가 비용 지출에 대한 걱정을 덜고 운행에 보다 더 전념할 수 있다.

‘통합형 골드’에만 제공되는 6대 소모품 정비 서비스는 브이벨트, 변속기 클러치,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메인배터리, 전구류, 와이퍼 항목을 포함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업계 최다 범위의 정비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 출시를 기념해 2019년 연말까지 ‘통합형 골드’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및 프리미엄 차량용 공기 청정기로 구성된 ‘골드 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