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혹서기 트럭커 위한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조규상)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평택시 남부대로)에서 혹서기 트럭커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특별 서비스 행사를 개최한다.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는 어려운 경제 상황과 폭염 속에 지친 트럭커 뿐 아니라 차량을 위해 무상 차량 점검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안전 운행을 위한 최상의 차량 성능을 확보하고, 메르세데스-벤츠가 지향하는 ‘로드 이피션시’의 세가지 목표 중의 하나인 ‘신속한 운행 복귀’를 체험하면서 휴식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행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개최되며 부산 신선대 감만 부두에서 2일간 개최한 첫 번째 행사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확대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에서 총 5일 동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요일별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과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가 개최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전국 단위의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경부고속도로 오산 IC를 통해 수도권과 전국 각 지역을 연결하는 고속도로망과 철도(지하철/SRT) 등 최적의 교통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 전국을 오가며 운송 업무를 하는 고객들이 최소한의 동선 이동으로 용이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서비스 행사를 통해 차량 무상 점검 및 타이어 점검 서비스(한국 타이어 제공),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 다양한 혜택 및 경품 추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에어컨이 가동되는 시원한 쿨 카페에서 제공하는 디저트 서비스, 부품 10% 할인 쿠폰 및 방문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요소수 유록스(EUROX)와 한국 타이어에서 제공하는 고급 2단 우산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동안 요일별로 매일 색다르게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을 주제로 한 각기 다른 테마에 맞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부대 행사로 오는 21일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인 드라이버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돈 버는 트럭 운전법’ 교실과 8월 23일에는 화물 운송업을 희망하는 예비 트럭커를 위한 ‘트럭 멘토와의 만남’의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 요일별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주제
월(멤버십 데이) :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카드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신규 가입 또는 갱신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00명 한정)

화(오일 데이) :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오일 패키지(TOP4/TOP3) 구매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한다.

수(서비스 컨트랙트 데이) :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고품격 차량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 컨트랙트 보유 고객 대상으로 행사 장소에 방문만 해도 메르세데스-벤츠 머니클립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르만 데이) :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와이퍼 블레이드를 증정한다.

금(액세서리 데이) : 행사 마지막 날인 금요일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 런칭을 기념하여 현장 구매 시 30% 할인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