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 에디션 1’ 국내 28대 한정 판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조규상)가 트럭의 세대교체를 알리는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 최상위 특별 모델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 에디션 1’을 국내 한정 판매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 에디션 1’은 세계적으로 400대 한정 판매되며, 국내에는 28대가 판매될 예정이다.

조규상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에디션 1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은 트럭의 최신 혁신 기술이 모두 적용되어 있으며, 독창적인 외관과 고품격 인테리어 사양으로 고객들에게 비교 불가한 최상의 가치와 특별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 에디션 1’은 업계 최초로 트럭의 사이드 미러를 대체한 미러캠을 비롯해 이전 세대 모델에 비해 총 60여 가지의 혁신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동급 최초의 첨단 사양을 기본 탑재해 독보적인 혁신성을 자랑한다.

또한, 세이프티 패키지, 드라이빙 패키지, 컴포트 패키지, 미디어 패키지, 수납 패키지, 라이트 패키지, 엑스트라라인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등 최상위 모델답게 운전자 중심의 7가지 익스클루시브 패키지가 기본 적용되어 차원이 다른 경험과 개성을 선사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 에디션 1’은 한눈에 특별함을 말해주는 독창적인 외관과 인테리어 사양이 특징이다.

전면에는 4개의 LED 헤드라이트와 에디션 1 크롬 레터링이 적용된 LED 라이팅 선바이저, 프론트 일루미네이션 스타로고와 블랙 쉴드 그릴의 조화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신형 악트로스 에디션 1만의 독창성을 드러낸다.

여기에 LED 턴시그널 겸용 주간 주행등이 기본 적용된 인텔리전트 헤드 라이트가 스마트한 인상을 더해준다.

이 외에도 크롬 도어 스텝, 스테인리스 리어 액슬 캡, 리어 프레임 커버가 적용되어 돋보이는 측면과 후면을 연출한다.

트럭커의 업무 공간이자 휴식 공간인 실내는 스타로고 프로젝션 웰컴 라이트가 적용되어 차량에 오르기 전 문을 여는 순간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8가지 색상의 앰비언트 라이트, 나파 가죽 콕핏 및 가죽 도어 노브, 전동식 선 롤러 블라인드, 신형 악트로스 에디션 1 전용 프리미엄 플로어 매트, 프리미엄 컴포트 베드와 900mm 와이드 이층 침대, 스타로고 베드 커튼 등 고품격 인테리어 사양을 갖춰 프리미엄 트럭이 줄 수 있는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최상위 한정 모델 판매를 기념해 신형 악트로스 에디션 1 전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동력 계통 5년 또는 무제한 마일리지 보증 연장을 비롯해 3년간 일반 부품의 보증 연장은 물론 유지관리, 소모품 정비까지 제공되는 업계 최다 혜택의 올인원 서비스 상품인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가 기본 제공되고, 4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제품을 출고 축하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전 구매 고객에게 수입 상용차 유일 멤버십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의 골드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된 IAA 2018에서 첫 선을 보인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는 트럭의 미래를 제시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의 세대교체를 알리는 모델로서 국내 출시 전부터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는 신형 악트로스 에디션 1 모델 한정 판매를 시작으로 연내 국내에 공식 출시될 계획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 에디션 1’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630마력 급의 직렬 6기통 OM473 엔진 및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PS 3) 자동·수동 겸용 12단 변속기가 적용되어 파워와 효율성을 동시에 자랑한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