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와이즈오토, 다목적 밴 ‘유로코치 13인승’ 판매 개시… 3대 한정 1500만원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와이즈오토(대표 이병한)는 1일 합리적인 가격의 다목적 밴인 유로코치 전차종의 13인승 버전 판매를 개시하고, 한정 수량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장기화로 소규모 그룹 이동 시 외부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밴 스프린터가 비즈니스 고객과 가족 단위 고객에게 주목 받고 있다.

와이즈오토는 이 같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핵심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 한 유로코치 13인승 모델을 추가했다.

13인승 유로코치는 부가세 환급이 가능하며, 탑승 인원에 관계없이 고속도로 버스 전용차선 항시 이용이 가능하다.

국내 공식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기존 11인승 모델과 동일한 9900만원이며, 3대 한정 수량에 대해 오는 1일부터 1500만원 할인된 8400만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이즈오토의 스프린터 시리즈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의 니즈에 맞춰 편의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 모델이다.

유로코치 13인승 역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자동문, 자동발판, 올인원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차량 방음, 오디오 등 편의장치를 모두 기본사양으로 갖추고 있으며, 차체 전고는 모두 2,350mm로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다.

한편, 와이즈오토는 자사 대표 모델 라인업의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유로스타 VIP는 기존 1억7930만원에서 1억4300만원, 유로스타 스탠다드 모델은 기존 1억2900만원에서 9900만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코로나 직접 시승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집 앞까지 찾아가는 ‘1:1 프리미엄 방문 시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와이즈오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