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 ‘더 쎈’ 출시 기념 ‘찾아가는 비대면 안심 시승 서비스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준중형 트럭 ‘더 쎈’ 출시를 기념해 ‘찾아가는 비대면 안심 시승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대규모 순회전시 개최 대신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동차를 받아 시승할 수 있으며, 12월 28일부터 1월 27일까지 타타대우상용차 전국 23개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타타대우상용차 대리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시승차는 고객 시승 전후로 살균 소독 작업과 함께 차량 안에 손소독제도 상시 비치된다.

특히,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더 쎈 방역 마스크와 스트랩으로 구성된 항균 키트가 제공된다.

‘더 쎈’은 타타대우상용차가 신차로 처음 출시하는 ‘준중형급’ 트럭으로 기존 준중형 트럭 시장의 적재중량 기준인 2.5톤, 3.5톤, 4.5톤에서 각 0.5톤씩 증량 시켜 3톤, 4톤, 5톤으로 출시했다.

또한, 8단 전자동변속기, 풀 에어브레이크 등 기존 중대형 트럭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상품성을 강화시켰다.

김방신 사장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상향되면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비대면 시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타타대우상용차를 체험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를 다양하게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타대우상용차는 정부의 방역지침 강화에 동참해 지난 10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더 쎈’의 출시 행사를 타타대우상용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 바 있다.

사진제공=타타대우상용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