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 영남 지역 첫 번째 판매 거점 ‘부산 전시장’ 오픈… 상용차 최대 3대 전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베코의 한국지사인 씨엔에이치인더스트리얼코리아(지사장 최정식, 이베코코리아)는 24일 영남 지역 첫 번째 판매 거점인 ‘부산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이베코 부산 전시장’은 산업단지가 밀접해 상용차 수요가 높은 영남 지역에 위치한 이베코의 첫 번째 전시장으로, 대구·부산 간 고속도로 및 부산·울산 간 고속도로와 인접해 대구, 울산 등 영남권 주요 광역시를 연결하는 지리적 요충지에 위치한다.

또한,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부산항 및 2023년 하반기에 개장 예정인 부산 신항과도 인접해 있어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과 접근성을 갖췄다.

이베코는 이번 부산 전시장 개소로 부산 및 경남 지역까지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함으로써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남해고속도로 진례 IC 인근에 위치한 이베코 부산 전시장은 지상 2층, 전체 면적 약 957㎡ 규모로 1층과 2층에 최대 3대의 자동차 전시가 가능하다. 현재는 대형 트랙터 1대와 뉴 데일리 상용밴 2대가 전시돼 있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국도, 고속도로 등 다양한 주행코스에서 뉴 데일리 상용밴을 자유롭게 타볼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상시 운영한다.

부산 전시장은 이탈리아 이베코 본사의 엄격한 전시장 표준 규격과 브랜드의 새로운 CI를 적용해 한층 심미적이고 편안한 공간으로 탄생했다.

이베코만의 깨끗하고 지속가능한 운송기술을 상징하는 블루 컬러와 따뜻한 나무 소재의 소품을 활용, 브랜드가 추구하는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모빌리티의 가치를 시각적으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1층은 최신 모델의 전시 공간과 고객 휴식을 위한 고객 라운지로 구성되며, 2층에 위치한 고객 상담 공간에서는 전문상담원이 이베코의 최신 프로모션과 고객맞춤형 금융프로그램,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포함한 구매 상담과 함께 낮은 총소유비용(TCO)과 최적의 운행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최정식 지사장은 “영남권은 수도권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상용차 시장으로 새롭게 오픈한 부산 전시장이 영남권 고객들께서 이베코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랜드마크로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전국 규모의 네트워크 확충을 통해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베코코리아는 2021년 2월 기준으로 이베코 전용 전시장 3개소를 포함해 전국 12개 영업지점과 20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베코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