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가지 혜택 갖춘 ‘신형 아록스 덤프 퍼펙트 체인지 3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5세대 덤프 ‘신형 아록스’ 출시를 앞두고 ‘신형 아록스 덤프 퍼펙트 체인지 3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고객 대상 서비스를 강화하고 신차 고객에게는 신 모델과 함께 업계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기존 모델과 신 모델 고객의 수익 확보와 안심 운행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그동안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과 소통하면서 고객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노력했다.

또한, 잔고장이 없는 차, 정비 부담 없는 차 등 덤프 고객의 실질적인 니즈를 반영해 내구성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총 운송 효율(TTE) 극대화를 추구, 고객의 수익 확보에 기여함은 물론,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덤프 트럭 고객(기존 고객과 신차 고객)이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신형 아록스 덤프 퍼퍽트 체인지 3 캠페인’을 마련했다.

‘신형 아록스 덤프 퍼펙트 체인지 3 캠페인’은 기존 아록스 덤프(유로6 모델) 보유 고객 위한주요 동력 부품 무상 보증 2년 추가 연장 혜택, 혁신 기술과 내구성 강화 및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 제공, 로열 고객을 위한 재구매 특별 혜택 3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고객과의 대화를 바탕으로 기존 아록스 덤프(유로6) 고객의 보증 기간 종료에 따른 정비 비용의 부담을 덜고자 동력 계동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을 2년 추가 연장해 ‘7년 또는 무제한 마일리지’의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무상 보증 대상 부품에 대해 보유 고객의 보증 수리 빈도와 정비 데이터를 바탕으로 덤프 트럭의 거친 운행 특성상 보다 강한 내구성에 대한 고객 요구가 많은 부품들을 선별했다.

이로써 보증 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 부담의 경감을 통해 총 운송 효율(TTE) 극대화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보증 연장 혜택은 중고차 구입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며, 향후 중고차 매매 시에도 승계된다.

두 번째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고객과의 대화를 바탕으로 새로워진 메르세데스-벤츠 5세대 덤프 ‘신형 아록스’와 함께 덤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아록스 덤프’는 미러캠, 멀티미디어 콕핏 등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다양한 혁신 사양과 첨단 안전 시스템이 장착됐으며, 오프로드뿐 아니라 고속 주행이 많은 한국의 운행 여건에 최적화된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PS 3) 변속기와 동력 계통 부품의 내구성을 강화하여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제품의 강화를 이루었다.

또, 신형 아록스 덤프 구입 고객에게는 동력 계통의 보증기간을 ‘5년 또는 무제한 마일리지’로 연장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무상 제공 혜택으로 구성된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은 ‘3년 또는 25만km(선도래 기준)’에 대해 필수 차체·일반 부품 보증 연장 및 정기점검, 유지보수 항목 관리,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지원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의 성공 여정에 늘 도움을 주기 위해 덤프 닥터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신형 아록스 덤프 신차 고객은 출고 시 전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센터를 선택해 운행 중 언제라도 전화를 통해 직통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상담과 정비 이력을 가장 잘 아는 주치의처럼 고객 차량에 대한 유지 보수부터 정비까지 고객과 긴밀히 소통하며 선제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예정이다.

세 번째로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보유 고객(모델 무관)이 뉴 아록스 덤프 재구매 시 특별 할인뿐만 아니라 ‘신형 아록스 덤프’ 신차 구입 시 기본 제공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상품을 통합형 골드로 업그레이드해 약 400만원 상당의 3년 소모품 정비 혜택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혜택을 통해 기존 아록스 덤프(유로6) 고객은 주요 동력 계통 무상 보증 기간을 2년 추가 연장해 ‘7년 또는 무제한 마일리지’로 보다 안심하고 정비를 받을 수 있으며, 중고차 매매 시 보증 연장이 승계되므로 보다 높은 잔존 가치로 매매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중고차로 매매 후 ‘신형 아록스 덤프’ 신차 구입 시 재구매 혜택을 통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규상 대표는 “고객의 성공을 향한 여정에 함께 동행하는 것, 이것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추구하는 서비스의 영역”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얻은 니즈를 반영해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까지 강화한 덤프 신모델 출시에 앞서 기존 고객의 만족과 총 운송 효율(TTE) 극대화를 위한 보증 연장 제공으로 고객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드린다는 목표에 한걸음 다가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혁신 기술과 강력한 내구성으로 새로워진 메르세데스-벤츠 5세대 덤프 ‘신형 아록스’는 5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