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케이씨모터스, 도로 위 전용기 ‘노블클라쎄 L13’ 신규 TV광고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케이씨모터스(대표 최지선)가 프리미엄 대형 컨버전 리무진 ‘노블클라쎄 L13’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케이씨모터스는 이번 TV광고에 ‘왕관의 화려함보다는 VIP들이 가진 사회적 무게감’의 메시지를 야생을 지배하는 사자의 모습을 통해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노블클라쎄 L13’은 케이씨모터스가 고급 리무진 컨버전 분야에서 오랫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개발한 최상위 대형 리무진 차량이다.

특히, 3세대 스프린터 519 CDI 롱바디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돼 한국을 대표하는 대형 컨버전 리무진 모델로 꼽힌다.

‘노블클라쎄 L13’은 스타 엠비언트 라이트, 프리미엄 컴포트 시트와 VIP석 전용 음성인식 컨트롤 기능 등을 강화해 VIP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프리미엄 컴포트 시트는 최고급 가죽과 리클라이너 시스템이 적용돼 안락한 이동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차량음성인식기능은 1열 운전석 중심이던 음성인식기술을 2열 VIP석에 확대 적용한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음성인식으로 15.6인치 스마트 글라스를 컨트롤 할 수 있어 날씨, 주식, 뉴스 등 VIP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노블클라쎄 L13’은 운전석과 VIP석 사이를 센터 파티션으로 완벽히 분리하여 프라이빗함을 강조한 풀 파티션 모델과 차량 실내공간의 전반적인 개방감을 중시한 하프 파티션 모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차별성을 더했다.

센터 파티션에는 32인치 대형 스마트 모니터와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돼 즐거운 이동 경험을 가능하게 했다는 평이다.

특히, 탑승인원 상관없이 고속도로 전용 차선 이용이 가능한 대형 리무진 차량으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VIP의 가족단위 국내 장거리 여행에 빠르고 쾌적한 이동 환경을 제공하여 구매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공=케이씨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