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이베코, 전국 4개 권역 순회 ‘X-WAY 로드쇼’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가 4월 3일부터 10일까지 전국 4개 권역에서 대형 카고 트럭 ‘X-WAY 로드쇼’를 개최한다.

이베코코리아는 물류센터, 휴게소, 항만 등 화물 운송 고객이 밀접한 주요 거점에서 순회전시를 개최, 온·오프로드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대형 카고 모델 ‘X-WAY’를 앞세워 국내 대형 상용차 시장에서 50% 이상의 큰 판매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카고 세그먼트에서의 존재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X-WAY 로드쇼’는 4월 3일 광주·전남권을 시작으로, 전북·충남권(4 ~ 5일), 경북권(6 ~ 7일), 대구·경북권 및 부산·울산·경남권 (8 ~ 10일) 등 4개 권역 내 10개 주요 거점을 순회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510마력 6×4 카고, 570마력 10×4섀시 및 카고 등 X-WAY 라인업이 전시되며, 모두 13리터 커서(Cursor) 디젤엔진과 전자제어식 클러치가 적용된 ZF 12단 하이트로닉스(HI-TRONIX) 자동화 변속기를 탑재했다.

이 중 5축 차량인 10×4 모델은 초장축 특장 비율이 높은 한국 시장을 위해 완전히 새롭게 개발된 것으로, 카고 타입의 경우 최대 26톤에 달하는 적재중량과 길이 10.2m의 넉넉한 적재함을 갖췄다.

이베코코리아는 전시 기간 동안 전문상담원이 이베코의 최신 프로모션,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포함한 구매 상담과 함께 낮은 총소유비용(TCO) 및 최적의 운행 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최정식 지사장은 “X-WAY는 화물 운송이 주로 필요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패턴 및 비즈니스 요구를 개발 단계에 적극 반영하며 대형 카고 트럭 부문의 경쟁력을 확보한 이베코의 전략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에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베코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