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다임러 트럭, 한국 진출 20주년 기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사진 공모전’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5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사진 공모전 – 한국을 움직이는 사람들‘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해당 차량의 차종, 연식과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응모 가능하며, 중복 수상은 불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과 함께 촬영한 사진 파일과 간단한 자기소개를 다임러 트럭 코리아 홈페이지 혹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응모 사진에 담긴 스토리와 진정성을 기준으로 매월 1명을 ‘이달의 로드스타‘로 선정해 갤럭시 워치(44mm)를 증정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트롤리백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매월 선착순 50명의 응모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는 “다임러 트럭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항만, 물류기지, 산업단지, 건설현장, 재난 복구 현장 등 사회 곳곳에서 한국을 움직인 주역들인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의 활약을 돌아보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앞으로 한 해 동안 ‘다임러 트럭 코리아 20주년 기념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임러 트럭의 과거와 현재, 미래 트럭의 새로운 비전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세계 최대 상용차 제조사 독일 다임러 트럭AG의 자회사로 2002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대형트럭 악트로스를 출시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 가장 혁신적인 제품과 신뢰의 서비스로 국내 트럭시장의 선진화를 이끌었다.

또한, 현재 악트로스, 아록스, 아테고, 유니목 등 첨단 기술을 반영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과 고객 신뢰를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상의 운송 솔루션을 실현하고 있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