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브리지스톤, 타디스와 전기차 충전서비스 인프리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김헌영,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타디스 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용권, 타디스)와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국내 전기차 보급과 시장 성장, 그리고 전기차 운전자의 편의 증진을 위해 나선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취급하는 전국 브리지스톤 타이어 대리점에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설치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전기차 충전서비스와 인프라를 타이어 대리점에 구축함으로써 대리점을 방문하는 전기차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충전 서비스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타디스에게는 전국에 위치한 브리지스톤 타이어 취급 대리점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전기차 충전기와 충전서비스를 보급할 수 있는 기회다.

양사는 고객의 전기차 충전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타디스는 국내 최초로 전기차 충전소 검색서비스 evWhere를 시행한 기업으로, 충전인프라 관련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솔루션 개발, 고객센터 및 전국 유지보수망 운영 등 종합적인 전기차 충전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환경부의 완속충전기 설치운영 사업에 4년 연속 참여 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사진제공=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