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이스즈, ‘2023 순회점검 서비스’ 진행… 엘프 트럭 대상 첫 ‘연비왕 대회’ 동시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대표 김석주)가 5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6주간 지정 이스즈 서비스센터에서 ‘2023 순회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비스 기간 동안 큐로모터스는 지정 이스즈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총 45가지 항목의 무상 점검, 예방 수리 안내, 운영 관리 시스템인 ‘헬스 리포트’ 안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헬스 리포트’는 고객의 자동차 데이터를 사용해 차후 권장 점검일을 안내하고, 운전 성향을 분석해 연비 및 DPD 재생 개선 방법을 안내하는 등 고객의 자동차 관리를 돕는 이스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서비스 기간 중 재방문 고객에게는 온라인 이스즈 서비스 쿠폰(5만원권), 이스즈 기념품, 국내 판매 이스즈 자동차에 공식적으로 사용되는 유록스 요소수(10ℓ) 등을 제공한다.

큐로모터스는 순회점검 서비스와 함께 처음으로 연비왕 대회를 개최한다. 연비왕 대회는 순회점검 서비스 현장에서 2.5톤, 3.5톤 엘프트럭 차주와 순회점검 서비스 신청자에 한해 참가 가능하며, 1만㎞ 주행 후의 연비로 심사된다.

특히, 특장 구분별로 총 4명의 수상자에게 각 100만원의 온라인 서비스 쿠폰이 증정되며, 연비왕 대회 참가자 중 재방문 고객에게는 모빌델박 엔진오일(4리터)을 제공한다.

김석주 대표이사는 “이번 순회점검 서비스 행사는 찾아가는 순회점검 방식으로 운영되는 고객 밀착형 활동이다”며, “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과 가까운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으로 개최하는 연비왕 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큐로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