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작업 효율과 휴대성 높인 ‘20V 맥스 아토믹 컴팩트 시리즈’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한인섭)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는 16일 콤팩트한 사이즈로 작업 효율과 휴대성을 높인 ‘20V 맥스 아토믹 컴팩트 시리즈’를 국내 출시했다.

디월트의 신규 제품 라인인 ‘20V 맥스 아토믹 컴팩트 시리즈’는 경량화된 디자인과 고효율의 브러쉬리스 모터가 특징이다.

또한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사이즈와 무게를 최적화했으며, 힘과 내구성을 겸비한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해 장시간 연속 작업에 용이하다.

5월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라인업은 임팩 드라이버, 드릴 드라이버, 햄머드릴 드라이버 등 전동공구 3종으로 구성됐다.

‘임팩 드라이버 DCF809P2’는 1kg 미만의 가벼운 무게에 분당 최대 3,200ipm의 타격 성능을 발휘하며, 전장 길이는 DCF887 대비 4mm 감소해 모서리, 비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3개의 LED 라이트를 장착해 어두운 작업장에서의 활용도가 높아졌다.

콤팩트한 헤드 디자인의 ‘드릴 드라이버 DCD708P2’는 2단 속도 조절이 가능해 작업물의 재질에 따라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견고한 13mm 척을 장착해 최대 목재 30Φ, 금속 13Φ까지 작업할 수 있는 파워풀한 힘을 선보인다.

‘햄머드릴 드라이버 DCD709P2’는 햄머드릴, 드릴, 드라이버 등 3가지 모드로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있다. 작업 시 핸들링이 용이하도록 2단 속도 조절 장치와 속도조절 트리거 스위치, LED 라이트, 벨트 클립을 장착했다.

한인섭 대표는 “’디월트 20V 맥스 아토믹 컴팩트 시리즈’는 더욱 가벼워진 사이즈와 무게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고효율의 제품 라인업”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는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유튜브 구독 화면 캡쳐 이미지와 개인정보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약 100여 명의 참가자들에게 20V 맥스 아토믹 시리즈 신제품 3종, 피자헛 피자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