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1주년 기념 고객 감사전’ 진행… 의류·라이딩 기어 등 3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1일부터 18일까지 창립 21주년을 맞아 꾸준한 괌심과 사랑을 보내온 고객을 위해 ‘창립 21주년 기념 고객 감사전’을 진행한다.

지난 1999년에 첫 선을 보인 후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이륜차 문화 확립은 물론 정통 아메리칸 모터사이클 문화를 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왔다.

이번 창립 21주년 고객 감사전의 주요 항목은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와 라이딩 기어, 부품과 액세서리, 정비 서비스 3개 부문이다.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의 경우, 본격 라이딩 시즌에 발맞춰 추가 입고된 다양한 라이딩 기어와 일상 속에서 할리데이비슨 감성을 표출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의류 30% 할인(일부 품목 제외) 판매한다.

특히, 실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21가지 의류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최대 50% 할인을 추가 진행한다.

모터사이클 커스텀을 위한 할리데이비슨 정식 부품 및 액세서리도 30%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정비 서비스 부문에서는 ‘무상 점검 & 스킨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타이어 공기압 체크, 각종 오일류 및 소모품류 교체, 시스템 체크 등 10가지 항목의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무상 점검 이외 추가 작업 진행시에는 세차 및 광택 등의 ‘스킨케어’ 서비스도 무상 제공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1주년 기념 고객 감사전은 할리데이비슨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11개의 할리데이비슨 공식 지점(일부 지점 제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